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배 위에서 즐기는 한강뷰 브런치의 정석 압구정 [살롱드애일리]

솧디 2022. 6. 22. 16:5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올만에 포스팅이네용!ㅎㅎ

생파를 위해 방문한

한강 살롱드애일리!

 

더 더워지기전에

가면 딱좋을 곳이에여!ㅎㅎ

 

 

 

 

한강 잠원지구에 위치해있구

한강이라 주차가 넘 편합니당!!

물론 평일점심에 간거라 

수월한걸지두?ㅋㅋㅋ

 

 

 

 

살롱드애일리의 가장 큰 장점은...바로

뷰....

한강변에서 먹는 브런치라

음식은 뭐를 먹어도 다 맛있을각!ㅋㅋㅋ

 

옆에 수상레저하는 곳이 있어서

보트가 계속 왓다갓다해요ㅋㅋㅋ

 

 

 

1인1음료라 에이드로 주문했구욘~~

 

 

 

뷰가 좋은곳이라 

음식은..진짜 기대1도안했는데

생각보다 음식도 엄청훌륭함!!

가격도 2만원 후반에서 3만원대라

그렇게 비싸지않고 양도많음!!

 

하지만 미리 예약해야하고 

선금2만원 걸어둬야해요!ㅎㅎ

참고참고

 

 

 

 

감베리로제(새우로제파스타)

새우가 진짜 많이들어감!!!

그리고 재료가 좋은게 

느껴짐!!! 양도 많아서 낙낙하게

드실수있긔!

 

 

 

 

마르게리따!!

피자도우가 패스츄리였당..

바삭바삭!!

맛있어버리긔!!

 

 

 

 

 

우리모두의 최애파스타

봉골레파스타!

 

조개가 크고 싱싱스무디킹!!

하나더시키고팠음..ㅋㅋㅋㅋ

 

 

 

 

음식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좋았긔~~

글고 무엇보다 사진이 너무너무 잘나옴....

포토스팟 찾으신다면 킹적권

살롱드애일리로 고고!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 지원받지않은 내돈내산 포스팅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