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제주도] 바다뷰에 쥴랭 맛있는 화덕피자집인데??다들 여기안가심?? by. 피제리아3657

솧디 2021. 4. 2. 14:59
반응형

 

 

 

하~~이욤!! 솧디입니당!!

 

 

 

 

요즘 날씨너무 좋져....하...

 

 

떠나고싶어여 증뭴루...........ㅠㅠ

근데 피자도 먹고싶어서 생각난

 

 

오.준.컨!!!!!!!!!!!!

 

 

 

TMI: 솧디는 가족찬스로 인해

제주도를 1년에 한두번은 간다...긔

 

오늘 갑자기

제주도에서 간 화덕피자집이 생각나찌모얌

 

 

728x90

 

 

솧디 피자처돌이라 제주도가서도 피자 생각나는데

 

맨날 1미터 피자 이런거밖에 안나와 ㅠㅠ

 

 

그래서

 

 

발품팔아 찾아낸!!! (현지인찬스ㅋㅋㅋ)

 

 

 

 

 

 

 

바로 요깃!!!!!

 

 

 

정보: 사람많음! 인기많은곳임 그래서 주차 좀 힘들었꾸

식사메뉴는 화덕피자뿐!

 

화덕피자 앤다 음료뿐임(6개월 전 내피셜이라 틀릴수도 ^^)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이꾸!

서귀포 피자하면 여기 1순위로 꼽는 분들 많음ㅋㅋㅋㅋ

 

 

 

 

 

외관부터 피자전문점스멜나구연

이쁘네연

 

메뉴가 피자밖에없음 사이드같은건 없다!!!!!

물론 음료는 있음ㅋㅋㅋㅋ

 

 

 

 

 

 

 

자리에 앉구 주문하면 음료먼저줍니당

캔음료랑 얼음컵나오구연!!

 

바다뷰 이뻐서 사진많이 찍게됨요ㅋㅋㅋㅋ

 

 

아 ..제주도 마렵구연...

 

 

 

 

 

 

 

 

 

 

 

 

화덕피자 기본템이쥬

 

마르게리따로 긔긔

 

 

 

 

 

 

 

 

 

 

 

 

 

 

 

 

피자 비주얼.........말.모

 

 

 

맛도 쥴랭맛있었긔 도우 쌉지림 ㅋㅋㅋ

 

 

 

이거 다음도 먹일정이라 저것만 깔끔스무디킹하게 먹어쥼ㅋㅋㅋ

 

 

 

 

 

 

 

제주도에서 피자마렵다면

 

뷰도 보고 맛나니 피자도먹구 당빠 요기가셈! 무적권 가셈!ㅋㅋ

 

솧디는 또 갈꺼임!ㅋㅋㅋ 막 품절된 피자도 잇었어...

 

 

 

 

 

 

 

 

구롬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