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송파 위례 파티룸] 로웰모먼트 내짱친 브라이덜샤워 해줌!! 송파에 사진맛집은 여기인듯 킹정?

솧디 2021. 4. 15. 14:2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닷~~

 

 

소듕히 내짱친님 결혼하셔서

친구랑 같이 브라이덜샤워 준비했습니당!!

 

 

사실..............준비랄것도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여기서 다 꾸며주심ㅋㅋㅋㅋㅋㅋㅋ

 

 

 

 

 

 

 

요런 감성이긔~~~

 

 

행사에 맞게 파티룸업체에서 바꾸어주심ㅋㅋㅋ

물론 꾸미는 비용추가이씀!!

 

2-3만원선이라 

풍선불고~꾸미고 이러한

시간절약들 쌉가눙함!!

 

 

 

 

테이블세팅도 아쥬 있어보임ㅋㅋㅋㅋㅋ

예쀼구연~~

 

저기 살짝쿵 보이는 울 예신이~

친구 드레스

요기서 빌렸습니닷!!

대여비는 2~3만원선!

 

 

암튼 다 무인 시스템이여서 맘편하게

소즁한 시간들보내심될듯!!

 

 

대신 CCTV있어서 식기나 뭐 물건들 

훼손하면 나중에 보증금에서 까고

다시 돌려줘여~~

물론 솧디네는 노훼손이여서 보증금

다 돌려받았습니당!!

 

보증금은 5만원요!ㅋㅋ

 

장소대여는 시간당 얼마인데

주말, 평일 가격다르구연

 

시간당 

7-8만원한거같음!

기억이안나네........

 

 

 

 

 

 

음식세팅은 저희가

인근 이트레이더스에서

즉석식품들 구매했구연~~

음식은 직접 챙겨가셔야 합니당

 

 

커트러리나 주방용품들도

넉넉하게 있을거 다있습니다~~

 

정말 음식만 딱 준비해서 가면됨!!ㅋㅋㅋ

 

너무 간편스무디킹~

 

2시간에서 3시간 빌리심 적당할거같구연

 

킹시국이라 4인까지만 예약되염!!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