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일비노로소] 남산에서 고급지게 함 썰어볼래? 런치 스테이크 코스

솧디 2021. 4. 21. 15:1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오늘은 좀 고급시럽게

런치런치타임~~~

 

 

 

 

 

 

일비노로소

 

프로방스스퇄의 정원이있는 

레스토랑 이규~~

 

남산쪽에 위치해 있슴당~~

 

 

 

 

 

 

 

일단 런치코스로 긔긔~~

 

런치코스 금액은

3만원부터 5만원, 6만원

이정도였음ㅋㅋㅋ

 

스테이크 썰어야하니껜

 

5~6마넌 런치코스로 시켜부러따!!!

 

 

 

 

 

 

 

고기먹는데 와인때려야지~

 

근데 솧디알쓰라 

일단 스파클링 와인 시켜쥬구~~

 

 

 

 

 

 

 

 

 

첫번째 음식나왔구연~~

 

단호박슾인뎀

양 무엇?...

 

 

하..하하하ㅏ하...맞아 코스요린 원래

이렇지 

 

 

 

 

 

 

 

연어샐러드구연 ㅋㅋㅋㅋ

 

사이쥬

아쥬깜띡하돠...ㅋㅋㅋㅋ

 

 

위꾸하기엔 넘나 

겸손하게 나오는군.....

 

 

 

 

 

 

 

 

 

 

파스타 나왔꾸~~~

 

두가지맛 선택인뎅

친구랑 각각 한개씩 시켜서 먹었습니당

 

 

사실 여기까지도 배에 뭐 들어갔는지도 모르겟음ㅋㅋㅋ

 

 

고급지긴 다틀렸어 ...ㅋㅋㅋㅋ

 

 

 

 

 

 

 

 

 

드뎌 고기나왓구연~~

스테이크!!!!

 

 

여기 시식코너아니져?ㅋㅋㅋ

 

새모이만큼 나오네...;;하핫;;;

 

 

 

 

 

 

 

 

쓱쓱 썰어쥬구~~

 

 

미디움레어 국룰 RG?

 

 

 

 

남산에 데이트가셔서

고급지게 스테이크 썰고플 때

 

가성비 좋구 

분위기 좋구

 

좋네염ㅋㅋㅋㅋ

 

 

하지만 양은 돼만족 쉴풰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