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남양주에서 상어만난 썰 푼다!!!머선129..by. 블루문 카페

솧디 2021. 4. 13. 10:1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오.준.컨!!

 

 

가평에 수족관 카페있는거 다들 알고계셨음??

 

또 이건 못참즤...

 

 

 

 

블루문 카페 도착!!

 

 

상당히 큽니닷.... 2층까지있구 넓찍해용!

주차하기 붸릐굿!!

 

 

 

 

입구는 요런 감성이긔 ㅋㅋ

 

힙합느낌은 아니구...어머니들 좋아하실거같음ㅋㅋㅋㅋ

솧디취향은 아니지만

수족관 보러 들어가본다 ㅋㅋ

 

 

 

 

 

카페 내부는 요러하구연~~

확실히 애기들많습니다 ㅋㅋㅋㅋㅋ

 

애들 와다다다뛰댕김ㅋㅋㅋㅋ

물론 카페에 안내문 붙어있긴함ㅋㅋ

 

 

 

 

카페 중앙에 상어가 뙇!!

수조가 큽니당!!

 

수족관 냄새 RG??

 

카페도 크구 수족관들이 대형으로

설치되어 눈요깃거리 제대로임당!!

 

 

 

 

 

 

다양한 관상어들

쥴랭 가득하구연~~~

 

확실히 볼맛납니다잉~~

 

 

 

 

 

 

 

 

 

 

카운터옆에 별도의 수족관룸이 또 따로있슴당!

여기 신기방기 물고기들 옴총마나요~~

 

 

 

 

 

 

 

더더더많은 물고기들이 있었구연~~

 

 

 

 

 

 

솧디기준 젤 간즤

오우 머시쒀~~~

백색 앤다 은빛 촤르르르르르르~~~~

 

728x90

 

 

수족관 투어 마치고 음료시켜야쥬?~~

 

 

 

 

크림초코, 아메리카노, 치츠케이크

시켰구연!

 

맛은.......걍 그래여

근데 머 맛떔시 여기온거아니잖아여...ㅋㅋㅋ

가격은 남양주 카페 그가격대 ㅋㅋㅋ

8-9000원선 ㅋㅋ

 

 

 

 

중간중간 곰돌이인형들 크게있구연

왜있는지는 모르겟음ㅋㅋ

애들은 진짜 좋아할거같음ㅋㅋㅋ

 

 

 

 

 

 

수다타임하고 구경구경하다보니 벌써 어둑스...ㅋㅋㅋ

자알놀았구연~~

 

 

 

 

 

촤딩자녀가 있고, 물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추추하는 카페구연

저는...다음엔 안갈거같음;ㅋㅋ

 

 

 

 

 

 

신기한 물고기들 많이 봐서좋았슴당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