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민트초코봉봉] 베스킨라빈스도 민초단이였어... 민!초!크로스!!

솧디 2021. 4. 22. 13:42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다!

 

 

세상에!!

4월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무려!!

 

민트초코봉봉

 

 

민초단으로써

당장가서 먹어봐야쥬?!!!

 

 

 

 

 

 

 

 

 

 

근처 베라로 얼른가쥬구~~~

 

 

 

 

 

 

 

 

 

 

 

 

 

 

 

 

포스터 기깔나게잘뽑았다!!!

 

베라 민초진심이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민트칫솔 치약이군...ㅋㅋㅋㅋ

 

민트색 칫솔은 품절이야 ㅠㅠ

15500원이상 구매시 

민초치카세트 900원

 

 

 

 

 

 

 

 

 

 

 

 

 

 

 

민트민트스러운 메뉴판 ㅋㅋㅋㅋ

 

 

 

 

 

 

 

 

 

 

 

 

 

 

 

 

 

 

민트 컨셉충도

이렇게까지는 안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트초코봉봉 블러스트

맛있겟똽!!!!!!!

 

 

 

나는 봉봉이라구되있어서

아몬드봉봉에 있는 아몬드초코들어간건줄알았는뎅

 

몰티져스같은게 들어간거임

엄마는외계인에 그 초코볼 ㅋㅋㅋ

 

 

 

 

 

 

 

 

 

 

 

 

 

 

 

 

암튼 지금 이달의맛

행사중이라 더블주니어

시켰구연~~

 

3700원

 

민트초코봉봉+아몬드봉봉으로 겟겟

 

봉봉시리즈 쥰죻

 

 

 

 

 

 

 

 

 

 

 

민트초코봉봉 매력발산중 ㅋㅋㅋㅋ

 

 

 

 

 

 

 

 

 

 

 

 

 

 

 

칼로리285군요 ㅋㅋㅋㅋ

응 그런거 신경안써 ㅋㅋ..

 

 

 

몰티져스이름이

봉봉프레첼볼이네요 ㅋㅋㅋ

 

 

 

 

 

 

 

 

 

 

 

 

 

 

 

 

 

 

쪼아쪼아~~

 

나오구이쒀~~~

 

 

 

 

 

 

 

 

 

 

 

 

 

 

 

 

 

우리모두 민초단이다!!!!!!

ㅋㅋㅋㅋㅋㅋㅋ

 

 

함께

민밍아웃해버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시 봉봉프레첼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이 생각한 바로 그거인데

 

많이 들어가이씀ㅋㅋㅋ

 

랜덤이긴하지만 쥬니어크기인데

4-5개 먹은거같음ㅋㅋㅋ

 

 

 

민초단은 돼만족한

맛이였구연~~~~

 

 

 

4월지나면 사라지는겁니까 ㅠㅠㅠ

 

 

그안에 많이 먹도록 하쟈

 

 

!!!!

크.로.스!!!!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