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노브랜드 버거 95점임! 왜냐구?! 오점이없네....완전 깔끔;; [노브랜드버거 건대점]

솧디 2021. 4. 23. 11:1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솧디 햄버거처돌이인뎅

앤다 배달러버

 

다들 그렇쥬?ㅋㅋ

근데 어젠 걍 오프뛰어봐써연ㅋㅋㅋ

 

 

나 그래서

노브랜드버거

오프라인매장은

처음가보자나..데헷!

 

 

 

 

 

노브랜드버거 건대점 가시는분들은

건대입구 1번출구 오른편에 바로

이씀ㅋㅋㅋ

 

 

 

지도참고하시구연~~

 

 

728x90

 

 

 

 

 

 

본격 입장해 쥬시구연~~

노랑노랑 쩌네여ㅋㅋㅋㅋ

 

역시 갓

노랑처돌이 ㅋㅋㅋ

 

 

 

 

 

 

이거 꼭 체크체크해쥬구~~

 

 

 

 

 

 

 

 

 

 

매장도 온통

노랑이구연ㅋㅋㅋ

 

 

진짜 깔끔함!!!!!!!!

 

솧디 배달로만 먹구그래서

안에 안들어가봤는데

 

안에 넘나 반질반질...ㄷㄷ

생긴지얼마안되서 그런가..

 

 

 

 

 

 

 

 

솧디는 오늘 오프뛰니깐

2층으로 가주구연~~~~

 

 

 

 

 

 

 

 

 

 

2층 가기전에 

당빠 주문가야져!ㅋㅋㅋ

 

 

이젠 키오스크 국룰이구~~

 

 

 

 

 

 

솧디픽은

NBB시그니처세트!

 

클래식이즈 베스트인거 모르는

새럼 읍제?~

 

 

근데

사이드는 바꿔ㅋㅋㅋㅋㅋㅋㅋㅋ

 

 

앤다 감튀대신 어니언도넛(어니언링)

앤다 콜라대신 아메리카노!

 

왜냐면

 

솧디 탄산안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처돌이

 

 

 

 

 

 

메뉴들 많응게 참고하긔~~~

 

 

 

 

 

 

 

 

요기서 기댕겨쥬구~~~

 

 

 

 

 

 

 

요롷게 살짝 걸처셔 기다리라고 해놓으심......

우왕굳

 

 

글고 바닥 쥴랭깨끗........

 

 

 

 

 

 

배달시키면 캔콜라나 암튼

캔음료주는데

 

오프에선

셀프로 따라먹긔~~

 

휴지랑 빨대도

셀프바에서 챙겨쥬시구~~

 

 

 

 

 

 

 

 

물론 얼음도 셀프긔~~

 

콜드아이스붸이붸~~~

 

 

근데 커피는 걍 다 해서주심ㅋㅋㅋㅋ

 

빨대만 겟해서 가면됨ㅋㅋㅋ

 

 

 

 

 

 

 

이제 2층으로 올라가 쥬구~~

 

왤케 깔끔스무디킹한것이냐!!ㅋㅋㅋ

 

 

 

 

 

오잉~~

사람이 완죤읍넹!!

 

확실히 배달손님이나 포장손님이

많은듯

 

킹시국이니껜

 

 

 

 

 

 

 

완전 쾌적 그자체임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깔끔한것이 아닌지

킹리적갓심에 들게함ㅋㅋㅋㅋ

 

글고 인테리어도 잘해놓음;

이거시 트렌디함이라는건가....ㅋㅋㅋㅋ

 

 

 

 

 

 

 

 

 

 

드뎌

햄버거 타임마~~~

 

 

패키징도 

깔끔스무디킹하구~~

 

 

 

 

 

 

 

사이드메뉴부터

개봉가야죠!

 

어니언도넛!

어니언링아닌가..ㅋㅋㅋ

 

 

암튼

 

 

자태가 매우 곱다...

 

 

매우 돼만족하며 먹었구연ㅋㅋㅋ

일단 바삭 앤다 양파스멜 좋긔

 

 

 

 

 

 

 

 

햄버거

메인 비쥬얼~~

 

 

크기는 보통 햄버거크기규~

패티가 두툼함!ㅋㅋ

 

채소들 겁나 신선쓰ㅋㅋㅋ

 

 

 

 

 

 

 

 

누군가 

상큼쓰 후레쉬한맛에 햄버거

없냐고 묻거든

고개를 들어 노브랜드 시그니처버거

보게하라!!!!

 

 

 

 

 

 

 

안보고가면 습습할

감튀자태! 

오동통스톼일이규~~

간이 세지않음

 

이것또한 후레쉬 스타일~~

 

 

 

 

 

 

 

당욘히

완벅했규!!

 

 

돼만족이쥬!!!ㅋㅋㅋㅋ

 

 

 

맛도 맛이지만

너무 깔끔스무디킹임!!!!

 

깨끗한게 좋자나여

우리모두!!

 

그래서 담에 또 오프뛰어야겟음

인테리어도 이쀼규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