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남양주] 주말 ㅊa티타임은 쥴랭 핫함! 카페 차(ㅊa) 프리미엄

솧디 2021. 4. 26. 14:5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주말에 가까운 남양주다녀와써욘~~

 

밥먹구나서 카페간곤뎅

 

사람들 옴화무시하게 많았긔.........

 

 

 

 

 

 

완죤 풀방찍었긔 ㅋㅋㅋㅋㅋㅋ

 

 

뷰는 좋지만 풀방.....ㅋㅋㅋ

 

 

 

그래도 들어가쥬구~~~

 

 

 

 

 

 

계단 이쁘게 잘 꾸며놓으심ㅋㅋㅋ

하지만 솧디 구두신고간바람에

돌계단의 위험성 몸소체험함ㅋㅋㅋㅋㅋㅋㅋ

 

 

 

 

 

 

 

 

 

마당이 쫘~~~악 있규!!

 

 

 

 

 

 

 

 

입장~~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 살짝쿵 있어쥬시규~~

 

 

 

 

 

 

 

 

 

이미 밥 너무 잔뜩먹어가지규

배가 뽀지게 불렀지만

 

팡 비쥬얼보니 안먹을 수 없구여 ㅋㅋㅋ

근데 이미 많이 털렸...ㅋㅋㅋㅋ

 

 

 

 

 

 

 

달고나 크로와상 

단호박 스콘은

인기템이라

계속 만들어서 리필쓰~~

 

 

 

 

 

 

 

 

 

 

달고나크로와상이랑 단호박스콘으로

나두겟겟!!

 

 

 

 

 

 

계산하러 가면서~

 

 

 

음료 만드는거 구경함서 기다리면됨ㅋㅋㅋ

 

 

 

 

 

여긴 달고나가 굉장히 주력인가봄!ㅋㅋㅋ

 

 

 

 

 

 

 

보틀 밀크티도 팔구연~~

포장해서 선물주거나하면 좋을거같음 ㅋㅋ

 

 

 

 

 

 

 

음료도 초이스해쥬구~~

 

저는 걍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ㅋㅋㅋ

배불러서 도저히 팡먹으면서

음료 불가능 ㅋㅋㅋ

 

 

 

 

 

뷰 보면서 먹으려구

2층가려했는뎅

이미 만석 ㅋㅋㅋㅋㅋㅋ

 

 

 

 

 

 

 

 

1층, 야외 다 만석 ㅋㅋㅋㅋ

 

 

 

 

 

 

그래서 1층 뒷편엔 자리가 있어서 

여기루 앉음ㅋㅋㅋㅋ

 

사람없쥬? 썰렁~~

 

 

 

 

 

 

왜냐면 뷰가 이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도 시간지나니깐 풀방됨ㅋㅋㅋ

역시 핫한곳은 어쩔수없긔...ㅋㅋㅋㅋ

 

 

 

 

 

 

자 이제 음료랑 본격 먹꾸~~

 

 

 

 

음료크기는 요정두됨

 

 

 

 

 

 

 

 

솧디픽은 단호박스콘임요!!

단호박 저 크림도 넘 맛있규

스콘자체에서도 단호박맛

엄청나긔 ㅋㅋㅋㅋㅋㅋ

 

 

 

 

 

 

 

 

달고나 크로와상은 

달고나가 두껍게 올라가있음!ㅋㅋ

나쁘지않게 잘 어울렷던걸로 ㅋㅋㅋ

 

 

 

 

카페자체는 이쁘고 맛도 괜찮았는데

사람 너무많아서

힐링불가 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