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올림픽공원[긴자] 일식 코스는 송파에서 여기만 감 ! 가족 외식으로 최고!!

솧디 2021. 4. 27. 10:5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닷!

 

가족외식으루 일식땡겨

일식집 다녀왔는데욥!

 

 

울동네 찐 단골집으로

긔긔~~

 

 

 

 

 

'긴자 올림픽공원이구욘~~

 

발렛주차가능함당!!

2000원임!ㅋㅋ 현금없으심

계산하실때 말씀하심 

같이 계산해주심요!!

 

 

 

 

 

이렇게 생긴 입구를 지나 들어가면~~

 

 

 

 

 

 

 

 

입구는 역시나 체온 앤다 QR코드인증 타임!

 

 

 

 

 

 

룸 형식이구요~

프라이빗함 짱짱쓰~~

솧디네가 자주오는 이유 ㅋㅋ

 

 

 

 

 

대기하는 곳도 운치이씀ㅋㅋㅋ

 

솧디는 예약해놧규!

주말이라 사람많으니

미리미리 예약해쥬세용~~

 

 

 

 

 

 

드뎌 입장~~

여기가 생긴지가 오래되서 의자나 이런것들

자세히 보면 쪼오금 낡았음ㅋㅋㅋ

 

감안하시규 ㅋㅋㅋ

 

 

 

 

세팅은 요렇게 되있구연~~

깔끔스무디킹!ㅋㅋ

 

 

 

 

 

 

 

매생이전복죽 바로 나옴 ㅋㅋㅋ

코스요리인데 스피디하게 잘나오심!ㅋㅋ

서버분들도 완전 친절!!!

(여기오는 이유!!!!)

 

 

 

 

 

 

전체요리 쁘띠쁘띠하게나오구연ㅋㅋ

제가아는 정보는 저 갈색은... 참치알이라는것뿐이..

나머지 두개는 살짝 달달함

 

전체요리 접시를

이제 앞접시로 계속 씀ㅋㅋㅌ

 

 

 

 

 

 

 

다 먹으면 정말 바로

회랑 반찬들 갖다주심

ㅋㅋㅋㅋ

 

 

4명이서 가서 인당 갯수에 

맞춰 나옵니당!ㅋㅋ

 

 

 

 

 

요롷게 나옵니다만 ㅋㅋㅋㅋ

 

여기 회 숙성회인듯하구!

양상추 연어 저것두

맛나긔~~

 

 

 

 

 

 

다음은 초밥타임인데

요렇게 회접시 정리해서 쥬세욘~~

 

해초는 더 달라고하면 더주심!ㅋㅋ

 

근데 서버분이 해초류 더 드릴까요라고

먼저물어봐쥬셨음ㅋㅋㅋㅋ

 

 

 

 

 

 

 

 

초밥3가지 종류로 나왔구연~

초밥은 딱 나쁘지않은정도?ㅋㅋ

먹을만해요~~!

 

 

 

 

 

 

 

다음은 튀김!!

오징어탕수랑 덴뿌라나옴요!

앤 다 생선구이도 나오는뎅

 

 

 

 

이게 생선구이인뎁

먼 생선인지는 모르지만

달짝지근하고 맛나게 먹음ㅋㅋㅋㅋ

 

 

 

 

 

 

 

 

오징어탕수!

 

 

 

 

 

 

 

덴뿌라!!

 

 

 

보이는 그대롭니다~

바삭바삭하구 맛납니다~

ㅋㅋㅋㅋㅋ

 

 

이미 솧디는 여기서

배부름ㅋㅋㅋㅋ

 

 

하지만 알밥ㅋㅋㅋㅋ

식사타임이구여 ㅋㅋㅋㅋㅋ

 

 

 

 

 

 

매운탕도 나옴ㅋㅋ

서버분이 1인분

떠주세욘~~ㅋㅋㅋㅋ

 

 

 

 

 

 

 

 

요롷게해서 

식사까지 마무리~~

 

진짜 배뷸렁...

 

 

코스가격대다양하구연~

이거 울엄마가 시킨거라 뭔지

까먹음여....... 줴성...

 

코스가격이 그렇게 비싸진않음!!

 

상견례나 이런거 많이 한다고들

합니당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