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경주 [미쁜식당] 이쁜 한옥식당이라 들어갔는데..가격 짱 착함!!!

솧디 2021. 5. 28. 11:1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5월이면 딱 놀러가기 좋은

시즌이죠?ㅋㅋ

 

이럴때 솧디 경주로 놀러갔구요!

ㅋㅋㅋㅋ

 

 

 

 

 

 

경주하면 한옥아니겠습니까?!

 

한옥식당을 서치서치!

 

'미쁜식당'

 

발견하구 찾아

들어갔음요!ㅋㅋ

 

 

 

 

 

내부 굉장히 따수운 갬성이규~

 

솧디취저!!!

 

 

 

 

 

 

모르는 곳에 왔을 땐 세트메뉴 국룰RG?

 

A세트로 시켰구~~

가격 이정도면 관광지인데 착한거아닙니까?!!!

27000원인디!

 

김치삼겹파스타 + 등심크림리조또

이렇게가 A세트인데 ㅋㅋㅋㅋ

 

여기에 쫀쫀크림떡볶이 추가추가!

쫀쫀크림떡볶이는 9000원...

 

이거 남는거 맞쥬? 켘!

 

암튼 시켜꾸~~

 

 

 

 

김치삼겹파스타 

먼저 도착이구욘~

 

양도 옴총많은뎅?! 

정말 가격 혜자인듯..!!!!

 

 

 

 

사이다랑 같이 냠냠쩝쩝

 

파스타에서 익숙한 맛이난다...

이거슨 김치찌개맛?!

ㅋㅋㅋㅋ

 

한국사람 저격 음식임

 

 

 

 

 

쫀쫀크림떡볶이

합세했구욘ㅋㅋㅋㅋ

 

저거 사이드 메뉴맞나요?ㅋㅋㅋ

양 옴총나구 ㅋㅋㅋㅋ

9000원 맞는걸까..의심함ㅋㅋㅋ

 

 

 

 

등심크림 리조또도 오셔꾸~~

 

 

무야호~~

 

진짜 음식 다 맛있어!!!

음식 진짜 잘하시네!!!

 

서울에서 못먹어 아쉬울뿐...

서울오심 아마도 가격은 더 오르겟지...만

그래도 가고픈맛이얌!

 

담에 경주 놀러가면 

꼭 가야게쯤!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