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 후문 [가츠시] 앞으로 돈까스는 무적권 여기로간다! 역시 맛집은 웨이팅 디폴트값...

솧디 2021. 5. 20. 11:4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간만에 점타에

건대 '가츠시'를 다녀왔습니다!!

 

 

뚜둔!!

 

 

가츠시는 건대후문쪽위치해있구욘~~

 

진짜 건대생들이 가는 밥집들은

다 후문에 있는거 RG?

 

 


 

건대 후문맛집관련 포스팅은

아래글 참고!참고! 

▼▼▼▼▼▼▼

https://around-all.tistory.com/9

 

찐[건대맛집] 건대먹자골목가는 사람은 고갤들어 서로 확인하세요. '흑우'입니다. by. 건대후문 '

안뇽안뇽 솧디입니다!! 오늘 점심시간 메뉴는 닭갈비 볶음밥 입니다!!! (취꾸가 위꾸가 되고있따!!!!ㅋㅋㅋ) 건대맛집인 샘터골로 초이스!!!! 솧디는 '샘터골'로 긔긔~~ 요기 있구연~~~~ 사실 건대

around-all.tistory.com

 

 


 

 

암튼 이렇게 솧디는 후문으로 왔구~~

 

 

 

어린이대공원 맞은편!!!

 

 

 

 

 

요렇게 있규~~

 

점타에 일찍탈출해서 갔는데도

이미 웨이팅 작렬이시다...^^

 

웨이팅 좌석도 있으니 참고참고!

 

 

 

 

 

 

 

그래서  서고 있으면 메뉴판을 주시구

고른담에 웨이팅하면서 주문 받아가는 시스템임ㅋㅋㅋ

가격도 이정도면 완전

가성비쵝오!!!

 

여기 줄 안선적없긴한데

코로나 킹시국이라 줄안설줄알았는데

결국 서버림...ㅋㅋㅋㅋㅋ

 

 

암튼

솧디는 '돈까스김치나베'

로 초이스!!!

 

 

이렇게 길게 이어지는 식당인데....

(위 사진은 밥먹고 나갈때찍은거)

 

 

 

 

 

 

점타 입장하자마자...

 

사람들 엄청많으시고...ㄷㄷㄷ

 

 

 

 

 

 

 

 

주방쪽도 엄청분주함ㅋㅋㅋ

시끌벅적 ㅋㅋㅋㅋ

 

 

 

 

 

 

 

 

물은 셀프아니구

물통가져다주심ㅋㅋㅋ

자리에서 컵에 따라드심되구~~

 

 

 

 

 

 

우리가  췍췍하믄됨ㅋㅋㅋ

우리모두 돈가스김치나베!!!!

여기 메뉴 다 맛있는데

저날은 흐릿흐릿해서

국물땡겨서 다 저걸로 초이스!!

 

 

 

 

 

 

 

우리가 시킨 김치찌개 나왓구욘 아니구

'돈가스김치나베'가 나왔습니당!!!

 

뚝배기 비줠이 그냥 찌개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국물속에 돈까스 앤다 치즈들이

옴총나구연~~~

 

맛은 달달한 김치찌개맛임!!!

 

 

 

 

 

 

 

 

사이드샐러드단무지랑..암튼

뭐 이렇게 나옴여 ㅋㅋㅋ

 

 

 

 

 

 

 

 

 

 

굉장히 뜨거움 주의!ㅋㅋㅋ

 

 

 

 

 

 

 

 

 

 

 

역시나 다 먹엇구욘~

 

돼돼만족!!

 

 

웨이팅만 아니면

자주자주 가고픔!!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