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맥도날드 방탄세트!!! 5/27 AM10:30 판매시작!!! #BTSmeal

솧디 2021. 5. 27. 11:3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오늘은 햄버거처돌이로써..

 

지금 넘나 핫한 

맥도날드 방탄세트!!!

 

대기중!!!

 

 

 

 

이거는 유럽에서 판매하고있는

방탄세트!

유럽에선 BTS세트겠죠?ㅋㅋ

 

 

패키징 색도 보라보라이쁘규

한글 써있는거..쥴랭 머시똬...

 

 

 

인스타 참조

 

지금 현재 맥날 풍경 짤이라던데ㅋㅋㅋ

 

내부도 완전 방탄방탄 보라보라

스럽규 ㅋㅋㅋ

 

 

 

맥날에서 방탄세트가 나오는게 대단한게

전세계 대상으로 49개국에서 출시되는 세트인거!

 

물론 아닌 나라도 있어욘ㅋㅋ

 

대표적인 나라는

 

'일본'이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냈는지는...RG?걍 알거같네 ㅋㅋㅋ

 

 

 

이건 지금 판매하고있는 세트들이규49개국 나라에서 같은 패키징 같은 세트를먹고있는거임ㅋㅋㅋ

 

근데 중요한건.....

 

구성에 버거가없네..........하...참...

 

울 나라 출시가격은 4500원(매장가)가격은 매장별로 상이 할 수 있긔!ㅋㅋ

 

쿠팡이츠에서보니배달가격은 6500원 정도?

 

햄버거없는 맥날세트라...ㅋㅋㅋㅋ

 

위버스에서

맥도날드 방탄 굿즈사면

포카도 선착순으로 주고

포카는 랜덤 ㅋㅋㅋ

 

▼위버스 주소▼

https://www.weverse.io/

 

Weverse - Official for All Fans. Join NOW!

Weverse is the official fan community where fans and artists interact. See the moments of the day shared by your favorite artists on Weverse!

www.weverse.io

 

 

 

암튼 이번 맥날에서 비톄스밀 

보라보라컨셉으로 잘 뽑은거 가틈!ㅋㅋ

 

 

 

 

판매기간은  6월까지니깐

아직 여유가 있네요 ㅋㅋㅋ

 

 

빨리 점타에 겟겟해야겟어여!!!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