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나뚜루 [그린티 클래식] 녹차 함유량 1티어 아이스크림 등장!! 맛도 1티어 맞네..!!

솧디 2021. 5. 12. 11:43
반응형

 

 

 

 

앙뇽~ 솧디입니다!

 

 

솧디는 녹차처돌이!

예~~

 

 

녹차라떼, 녹사스콘, 녹차아이스크림

등등 

 

녹차는 못참지~

 

 

 

 

 

 

진짜 간만에

나뚜루 매장으로 고고!!

 

요즘 나뚜루 매장찾기힘들자네...

 

다행히

스타시티안에 있구욤!ㅋㅋ

 

 

 

 

 

베라랑은 또다른 갬성 ㅋㅋ

이름들 정~~~직하구~~ㅋㅋ

 

 

 

 

 

요긴 젤 스테디셀러 메뉴인듯!ㅋㅋ

 

 

근데 나뚜루도 민초가

핫한 메뉴인듯하다..ㅋㅋㅋㅋ

 

 

 

 

 

 

한눈에 보는 나뚜르 컵 사이즈

가격들 

 

베스킨라빈스 랑 비슷한거같구욘~

어떤건 더 싸고 어떤건 더 비싸고

그런듯!ㅋㅋㅋ

 

 

 

 

 

 

 

 

아이스크림 외에두 다양한 메뉴

 

망고선셋, 초코크런치는 

파르페 아시려나?

ㅋㅋㅋㅋ

 

긴 수저로 먹던 

파르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만아는거 아니지...ㅋㅋ

 

암튼 그감성이규ㅋㅋ

 

 

 

 

나뚜루도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다!!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이

유명해서 인지

 

녹차 아이스크림 케이크도있어!!

 

완전 댑악!!!

 

 

곧 솧디생일이니.. 

먹어볼수있겠지?ㅋㅋㅋㅋ

 

 

 

 

드뎌 저의 최종

종착지...

 

그린티 is love.....

 

 

 

 

 

 

 

나뚜루가 그린티 종착력 답게

종류가 무려 2개나 있는뎅

 

1. 그린티 마일드

 

2. 그린티 클래식

 

 

 

나뚜루 홈페이지 참조

 

다른점은 클래식녹차맛

더 쎄다고함!

 

영양성분은 뭐 거의 비슷..ㅋㅋ

 

당빠 솧디는

그린티 클래식이구욘!!!

 

 

 

 

 

 

 

 

싱글컵으로 시켜꾸~

요롷게 스쿱으로 퍼주심~~

 

예~~~

 

(내 친구는 피스타치오아몬드 드심)

 

 

 

 

 

 

조명땜시

초록초록한 녹차감성

못담아 내네...

 

 

 

 

 

 

 

 

 

 

좌석도 마련되있구~

 

앉아서 먹어보게씀당!!!

 

 

 

 

 

 

 

 

 

그린티클래식

등장!!!!!

(뒤엔 피스타치오아몬드)

 

싱글컵 양 아주 좋구연~~

 

 

 

맛도 완전 쌉싸름

 

녹차맛 완전진함!!!

 

 

 

 

 

 

 

다 먹어꾸~

완전 돼만족!!!

 

 

녹차처돌이에겐

아주 안성맞춤이고

 

 

다음에도 또 먹어야겟음여!!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