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명동으로 사진 찍으러 연말에 무조건 가야 하는 이유 [신세계본점 명당 꿀팁]

솧디 2021. 12. 28. 10:16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이번년도 핫핫핫플인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다녀왔습니당!!!

 

 

 

 

일단...이 사진 2장으로

설명가능...ㅋㅋㅋㅋㅋ

 

밤12시까지 하는거라 11시쯤갔는데도

사람옴총많았.....!!!

 

진짜 핫하긴한가봄..!!ㅋㅋㅋ

 

 

 

 

여긴 대각선으로 맞은편인데

여기에도 사람많았음...ㄷㄷ

그래두 여긴 넘 멀리보인다눙....

 

 

글고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에서 하시면되는데

해운센터앞노상공영주차장

여기는 저녁9시이후무료!ㅋㅋ

이미 여기 주차 핫플이라

사람많음........주차대기도걸림ㅋㅋㅋㅋ

 

 

 

 

여기가 진짜 젤 명소임!!!

바로 맞은편!!

회현지하상가 1번출구쪽

여기가 젤 사진잘나오는듭!!!!!

 

 

글고...명동에 차가워낙 많고

버스가 엄청많이다님.......ㅋㅋㅋ

인생샷 건지기위해선 신호대기일때

겁나찍어야함ㅋㅋㅋㅋ

 

 

 

 

 

그럼 요런 사진 겟겟!!ㅋㅋㅋ

 

엄청한산해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명당꿀뷰는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용!!

▼ ▼ ▼ ▼ ▼ ▼ ▼ ▼ 

 

https://youtu.be/ek39TI7LEds


 

 

 

 

 

 

글고 주변에서 풍선이랑 이것저것들

팔고있음!!ㅋㅋㅋㅋ

간간히 풍선들고 있는 사람들보게될거에영ㅋㅋㅋ

 

 

 

 

밤에 춥고 계속 같은자리에서

있어서 그런지...이런 간식거리들이 

겁나..땡김......ㅋㅋㅋㅋ

 

못참고 군밤이랑 쥐포 겟겟!ㅋㅋㅋ

여기두 사람들 많이 기다려서 먹긔!!

현금 챙겨가세영~~ㅋㅋㅋ

 

 

 

 

이건 12시지나서 끝날때쯤인데

끝나니까 많은 인원들 급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

 

 

 

 

솧디두 사진명당에서 

사진찰칵!ㅋㅋㅋ

 

차없을때 찍기란 여간 쉬운일이아니였다...

 

연말에 다들 인생사진찍으러

명동으로고고해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