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한옥으로 된 카페에서 시티뷰보며 즐기는 티타임 [송도 한옥마을]

솧디 2022. 1. 3. 13:2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송도오크밸리호텔뷔페

갔다가 송도센트럴파크근처 송도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용!!

 

 

 

 

 

 

송도센트럴파크...굉장히 크고

송도자체가 완전 미래도시같음!!ㅋㅋㅋ

처음가봐서 신기방기ㅋㅋㅋ

 

주차는 식사이용만 가능하데서

옆에 공원주차장에다가 햇어용!!

한시간에 처넌..!!!!

인천은 참주차는 넘 잘되있는듭!!!

 

 

 

 

 

한옥마을은 경원재호텔옆이라 크진않구

딱 적당하고 아담스~~!!

뷰레알로 시티시티뷰다ㅋㅋㅋㅋㅋ

미래도시같은데 갑분 한옥이야

운치잇규~~

 

 

 

 

 

한옥마을 안쪽으로 가면 

송도센트럴파크가 뙇 보여용!!ㅋㅋ

 

위치선정은 기가막힌듭ㅋㅋㅋ

 

 

 

 

안쪽에 있는 할리스 커피로 고고!!

한옥이라 따뜻한 감성 넘 좋규~~

할리스 넘 오랜만에 가보는듭!ㅋㅋㅋ

 

 

 

 

키오스크로 메뉴주문하시구욤!ㅋㅋ

 

 

 

 

 

디저트메뉴들도 가득가득!ㅋㅋ

할리스에 원래 케이크가 많았나싶었음ㅋㅋ

 

 

 

 

 

 

 

 

 

 

식후라 디카페인으로 커피고고!!

음료맛은 딱 할리스 프차 그맛!ㅋㅋ

 

 

 

 

 

 

시티뷰랑 한옥이랑 운치있게

어울리니깐 넘넘 좋았긔!!!

 

송도놀러가시면 여기서 티타임 추추천!!

 

그럼이만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