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킹시국에도 문제없는 완전 힙한 체험전시 서울숲[섬세이테라리움]

솧디 2022. 1. 13. 11:1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성수에 핫하다는

체험전시를 다녀왔습죠!!

 

 

일단 주차는요기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공영주차장

전시보고 밥먹고해서 3시간정도

소요됫는데 4500원정도나옴!!!!!!

가격 짱착햇!!

다들 여기서 주차긔긔하시구욘!!

 

 

 

 

 

섬세이테라리움

전시장 도척!!

주차장바로근처에 전시장이있긔!!

찾기쉽다규~~!!

 

 

 

 

전시장이 좁고 시간텀두고 따로따로 입장하느라

예약한 전시시간맞춰 딱 가야해서

여기에 가방이나 짐들 놓구~

전시시간까지 기다리다 내려가면됨!!

 

캐비닛이용금액은 무료!ㅋㅋ

근데 이날 날씨 쥴랭추웠는데 난로안틀어주셔서...

얼어듀글뻔...

 

 

 

 

전시관 입구! 

여기에서 신발사물함에 넣구

슬리퍼로 갈아신긔!!

 

이 전시는 가급적이면 맨발로 느끼면서

다니는 전시라서 꼭 신발벗어야하긔!!

 

근데.!!! 지금은 쥴랭 추운겨울.........이기에

그냥 양말 신고들어감

양말신어두 발시려듀글뻔

 

 

아니 그냥 손발차가운 사람들은

겨울엔 가지말자ㅋㅋㅋㅋㅋㅋ

 

 

이제 입장시작 긔긔!!

10분텀으로 입장하는거라

사람들이랑 마주칠일이없어서 

조용하게 관람가능하구

프라이빗?함!ㅋㅋㅋㅋ

사진찍는것도 눈치 마니볼필요없긔!ㅋㅋㅋ

이건 좋아씀!!ㅋㅋㅋ

 

 

 

진짜 앞이 하나도안보이는 쥴랭 껌껌한곳을 지나면

동굴에서 불빛이 있는공간이나오는데

아스달연대기생각났음ㅋㅋㅋㅋ

농경사회이전의 인간체험이 하고싶다면

여기 공간 긔긔!ㅋㅋㅋ

 

 

 

 

 

이 전시가 인기있는이유는

모래에 맨발로 걸으면서 다닐수있어서 

촉감들을 느낄수가있음~!!

도시한가운데서 숲속체험같은

그런 전시임ㅋㅋㅋ

모래촉감너무좋긔~~

 

 

 

하..하지만 발은 쥴랭 시려워....

그래도중간에 난로있어서 넘나 반가웟규

꼭꼭 녹이면서 전시보시길...

 

 

 

요기가 젤 핫핫코너~~~!!!

 

4분마다 안개들이 나와서

분위기 너무 좋규

고요한바다 성수버전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핫핫포토존이니 놓치지마시규

솧디도 찰칵스!ㅋㅋㅋ

 

 

 

 

근데 사실.. 인조티가

생각보다 많이남...

숲을 엄청나게 느낄수잇는

그런건아니규

사진스팟으로서 이용해야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는건 사진뿐이다!!!!

가시면 사진열심히 찍어주세욘!!!

 

 

 

여기는 카페!!

입장객들에게 음료 한잔 

무료제공쓰!!

 

에이드랑 티랑 커피 등등있어욤

솧디는 애플시나몬에이드로!!ㅋㅋ

 

앤다 인스타팔로우하심

포스터 4개중에 1개 골라서

받을수있음!ㅋㅋㅋ

 

여기서 한잔마시면서 수다타임

긔긔ㅋㅋㅋㅋㅋ

 

 

 

 

여기 카페층에만 화장실이있어서 

꼭꼭 참고하시구욘~~!!

 

 

 

 

마지막으로 루프탑 옥상인뎅

노천온천가는길같음ㅋㅋㅋㅋㅋ

거울이 비치는게 이뻐서 여기서도

사진찍으면 이쁠거같으나...

너무너무 추워서 후딱보고 내려감ㅋㅋㅋㅋㅋ

 

 

이렇게해서 전시공간 끝인데

전시자체는 나쁘지않은데 18,000원이라...

가격에 비해 아쉽다는 소리는 들을거같음

글고 식물들이 인조티가..좀 마니남...ㅋㅋㅋㅋ

그래도 킹시국이라 사람많은곳은 피해야하는데

여긴 예약제라 이런 염려없구 사진스팟으로는 너무 힙한

그자체임ㅋ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