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도심에서 물멍 제대로 해보자! 완전 힐링되는수족관 카페! [잠실 아쿠아가든 ]

솧디 2022. 1. 24. 14:09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다녀왔는데

아쿠아리움 옆에 또 수족관이 있어서

구경구경!!!!

 

 

 

 

아쿠아가든 잠실점

이구욘~~ 그냥 딱봤을땐 수족관인거 같았으나

카페라눙!!ㅋㅋㅋ

 

 

 

 

입장하면 주문하는곳이있구욘

지나고나면 좌석들이있는데

안에 넓이는 어마어마함....

엄청 넓구 안에 수족관 규모가 엄청나다아...

ㄷㄷㄷㄷ

 

 

 

 

 

 

주문을 해야 안으로 입장가능해요!ㅋㅋ

가격은 좀 있는편인데 아무래도

이 카페는  관리비가 많이들...

관람료포함으로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저녁에 간거라 디카페인 커피는 없다구해서

청귤에이드로 초이스!!

 

 

 

 

 

 

 

 

수족관안에 나무조형물들이

너무너무 멋있음!! 

거대하기도하고 분위기 넘 멋있게 만들어쥼!!!

 

 

앤다 물고기들도 덕분에 잘보이는듭!!ㅋㅋㅋ

 

나무들이랑 물고기들이 넘 이뻐서

사진스팟으로 넘넘 좋을듯!!!

 

 

 

 

 

카페 한켠에 수족관 용품들 판매하는 

공간도잇어요~~

 

반려식물, 반려물고기 긔긔해도

좋을듭!!ㅋㅋㅋ

 

 

 

 

 

 

 

 

 

좌석들이 넓고 수족관옆에 바로 배치되어었긔!!ㅋㅋ

음료먹으면서 물고기 구경하구

물멍떄리기 넘넘 좋긔!!!

 

 

 

 

 

 

 

주문한 음료 나왔구욘!ㅋㅋㅋ

청귤에이드!!ㅋㅋㅋ

 

맛은 뭐 평범합니당!!ㅋㅋㅋㅋ

수족관구경하면 먹으면 딱좋네용!!ㅋㅋㅋ

 

 

 

 

 

 

 

 

 

물고기들 원없이 보구왓구욘!ㅋㅋㅋ

열대어들부터 거북이 큰 물고기들도

가득해서 볼거리 짱짱많았어용!!ㅋㅋ

 

평일 저녁에 간거라 사람들이 적당히 있긴했는데

주말점심이나 오후에 가면

가족단위들 손님이 엄청 많다구하네용!!ㅋㅋㅋ

 

잠실 월드몰가시면

꼭꼭 방문해보시기를!!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