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추웠지만 웨이팅 전혀 아깝지 않은 성수핫플 [성수 호호식당]

솧디 2022. 1. 17. 11:1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성수에서 섬세이 전시보구서

근처 일본가정식집을 긔긔했습니당!!

이미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곳!!

 

 

호호식당 성수동점!!

건물부터 아늑하니 너무 이쀼!!!

글고 저녁타임이라 풀방이고

웨이팅...엄청남...

ㄷㄷㄷ

 

 

 

 

 

 

2층까지 있는거같은데 완전 풀방풀방이긔...ㅋㅋㅋㅋ

내부도 화이트 앤다 우드여서

따숩고 분위기 좋긔!!ㅋㅋ

 

 

 

 

 

 

 

 

메뉴구성은 이렇게 되구욘!!

 

솧디는 히레카츠정식이랑 스키야키정식

으로 초이스!!ㅋㅋㅋ

 

사케동도 겁나먹고팠는데

밖에서 오들오들 웨이팅했더니

국물이 생각날수밖에없음..ㅋㅋㅋ

 

 

 

 

 

 

 

 

 

 

 

히레카츠정식 먹저 나왓는데

와우..............

 

이렇게 부드러운

돈까스는 첨임...

 

진짜 겉바속촉!!!!!!!

 

소스랑 고추냉이 올려서먹으면

딱 깔끔스무디킹!!!!

 

 

 

 

 

 

 

 

 

 

카이센동도 이어서 바로나옴!!!

 

세팅도 1인맞춤으로 아기자기하게

딱 세팅해쥬긔!!

 

 

 

 

 

 

 

 

국물이 끓으면 고기 살짝익혀서

달걀에 콕찍어먹는고!!!

 

맛은 뚝불맛이난다...ㅋㅋㅋㅋㅋ

익숙한맛ㅋㅋㅋㅋ

 

국물요리라 겨울에 아주 SSAP

 

 

 

 

 

 

 

 

 

 

추워서 웨이팅할때 덜덜떨었는데

음식도 금방나오구

먹어보니깐 맛있어서

웨이팅 시절까먹게됨ㅋㅋㅋㅋ

왜 줄서서 먹는지알거같음ㅋㅋㅋ

 

앤다 예약된다고하니

오들오들떨지말고 예약하세용!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