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끝판왕 중식코스가 나타났다! [연경]

솧디 2022. 1. 18. 13:4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인천 차이나타운을 다녀왔어용!!

주말에는 거리에 사람들 엄청많았었는데
코로나에 평일이여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은느낌?ㅋㅋㅋ


차이나타운 왔으니
맛난 중식 또 먹어줘야듸~~
친구생일로 만난거라
중식코스로 먹을예쩡!!ㅋㅋㅋ




차이나타운에 중국집이 워낙많구
많은만큼 거의다 맛집이햣!ㅋㅋㅋ

그 중에서도 중식코스로 유명한
연경으로 다녀왔어용!!ㅋㅋㅋ


주차를 차이나타운 공영주차장에다가 했는데
식당에 주차되더라긔....ㅋㅋㅋㅋ
이거 참고참고하세영ㅋㅋㅋ


3층으로 되어있구 건물도 엄청큼ㅋㅋㅋㅋ
미리예약은 안하구
차이나타운 도착해서 전화로
룸에서 식사되냐구 요청하니깐
자리있다구해서 바로 긔긔함!!ㅋㅋㅋ
전화에서부터 엄청엄청 친절하셨음!!ㅋㅋㅋ



룸도 쬐깐하지않고 옴총 넓었당!!!!!
3명이서 진짜 널찍하게 앉았음!!ㅋㅋㅋ





북경오리코스랑 행복코스랑
엄청 고민고민됫음ㅋㅋㅋㅋㅋ

사랑코스에 북경오리반마리 추가할까
고민하는데 그냥 행복코스로 긔긔함

왜냠 서버분께서
사랑코스에 유린기가 맛잇다며
추추해주심ㅋㅋㅋㅋ
앤다 사랑코스엔 탕수육이없어서
고민했는뎅 서비스로 조금 주시겟다며
사랑코스(1인 4만원)로 긔긔!!



첫번째로는 팔보채!!
첫입부터 끝판이였다....
재료들이 너무 좋았긔!! 좋은재료쓰는구나
바로 느껴짐ㅋㅋㅋㅋㅋ
볶아진 정도도 진짜 딱
알맞았음!!!!


깐쇼새우!!
새우도 통통하고
튀김이 무엇보다 넘 미쳤음....
소스에 절여져있는데도
바삭함!!!!! 여기서 이미 튀김맛집의
냄새를 맡음ㅋㅋㅋㅋㅋㅋ


깐풍가지
이렇게 맛잇는 가지는 첨먹어본다며
다들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는 원래 뭘해도
걍...가지아님?ㅋㅋㅋㅋㅋㅋ
잘튀기니깐 이렇게 맛잇구나...ㄷㄷㄷ



철판유린기

이거 서버분이 강추추했던 메뉴인데
왜추천햇는지 알거같음....
일반적으루 유린기는 중국집에서
거의안시키고 호프집안주로만 먹었었는데
완전...차원이다름이다......ㄷㄷ
빠삭빠삭하고 소스랑 먹으면
완전 깔끔스무디킹!!!

튀김으로 연속계속먹는데 안느끼해....
싹싹 열심히 먹는중ㅋㅋㅋㅋㅋ
속도도 빠르게 딱 다먹을때즘
나와서 끊김없었긔ㅋㅋㅋㅋㅋㅋㅋ




냉채!!
이건 1인1접시로나와유!!ㅋㅋㅋ
달달시원해서 입가심으로 딱임!ㅋㅋㅋ
근데 튀김들이 안느끼하고
다맛잇어서 입가심아니라
그냥 맛나서 먹은거ㅋㅋㅋㅋㅋㅋㅋ
냉채는 딱 냉채맛!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찹쌀탕수육!!
이거 서비스라면서요.. 맛보게 조금만 주신담서요...
코스요리 양이랑 똑같이 나옴ㅋㅋㅋㅋㅋ

찹쌀탕수육은 쫄깃쫄깃하려나 했는데
바삭바삭한 스타일!!ㅋㅋㅋ
중식최애음식 탕수육인뎅
탕수육 진짜맛잇땅!!
부먹찍먹따질필요없음 소스뿌려나오지만
다먹을때까지 바삭함ㅋㅋㅋㅋ



요리 마지막코스는 고추잡채!!
꽃빵이랑 먹으니 넘나마싯!!
하지만 이때부턴 배불러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싹싹열심히먹었규~~


이제 식사타임!!ㅋㅋㅋ
이미 배가 터질거같지만.......
그래두 식사긔긔해야징ㅋㅋㅋ 연경에서
유명한 메뉴가 하얀짜장이라서
짜장, 짬뽕, 하얀짜장으로 시켰슴당!!

하얀짜장은
짜장인데 짜장이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불호갈릴지두ㅋㅋㅋ
엄청 담백한 짜장이였긔

짜장, 짬뽕은 딱 깔끔한맛!
짬뽕이 특히 깔끔해서 개운하게 마무리로 굿!



찐찐찐 마지막으로
후식이 나오긔! 홍시쥬스~~
마무리로 아주딱이였규~~
친구 생파여기서 했는뎅
룸이라 생축해도 노부담쓰!ㅋㅋㅋ
케이크랑 같이 먹기 넘 좋았긔!ㅋㅋㅋ



가격도 괜찮고
진짜 무엇보다 튀김들...
너무 맛있었고 서버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함...
먹는데 다들 부모님 생각난다며..ㅋㅋㅋ
부모님 모시구 꼭 가야지잉~!

완전 돼만족!!ㅋㅋ
또또올테야아!!!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