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성수 빈티지 카페인데 딸기 케이크 맛집이야!! [orer오르에르]

솧디 2022. 1. 19. 11:4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성수에 또 핫핫카페를 다녀왓다리~~

 

 

 

 

 

성수동에 있는 

orer오르에르 입니당!!ㅋㅋㅋ

엄청 느껴지는 빈티즈 스멜~~ㅋㅋㅋ

 

 

 

2층에는 소품샵도 있다구하는뎅

소품샵 이뻐서 이미 유명하더군..ㅋㅋㅋㅋ

 

 

 

 

 

 

카페가 넓구 안에 정원도 있는데

밤에 간거라서 정원이나 이런건 잘 안보임요...

글고 겨울이라 넘나춥....

 

봄에 다시와서

테라스에서 티타임하면 넘나좋을긔!!ㅋㅋ

 

 

 

 

 

1층에 자리잡았긔~~

창가쪽으루!ㅋㅋㅋ

 

좀 일찍 저녁먹고간거라

사람이 많이없었는데

나중에는 풀방됨..ㅋㅋㅋ그래두 카페가

넓어서 다 수용하는듭ㅋㅋㅋㅋㅋ

 

 

 

 

 

 

본격 메뉴주문 타임~~~

 

일단..디저트 다맛나보여서 고민많이됫긔

역시 겨울은 딸기시즌!! 그래서 케이크는

딸기케이크!! 

 

음료는 크림아몬드 초콜렛으로 초이스!!ㅋㅋㅋ

 친구는 아메리카노!ㅋㅋㅋ디저트엔 아메리카노라며

솧디두 아메먹고팟는데 디카페인은 없데융!!ㅋㅋ

 

 

 

 

주문한 메뉴들!!!

안에 딸기 딱봐도

그득그득하게 들어가있긔!!!

 

딸기케이크 진짜...넘넘 맛있어!!!!

크림이 완전 귯귯!!!!!!!!

크림이 고소하구 딸기도

싱싱해서 순삭...되어버림!ㅋㅋㅋ

 

 

 

 

 

음료 초이스 너무 좋았다아~~

엄청달지도않고 디저트랑 먹기딱죠음!!

 

 

 

 

 

 

딸기케이크 순삭되서...

음료는 또 남아있구...그래가지구

라즈베리 초코케이크 또 시켜버려따!ㅋㅋㅋㅋ

 

 

 

 

 

 

라즈베리 초코케이크는 꾸떡꾸덕쓰한 ST인데

딱보면 라즈베리 별루 없어보이는데

맛보면 살짝쿵 느껴짐ㅋㅋㅋ

크림이나 빵에 뭔가 섞여있는듯함ㅋㅋㅋ

 

뭔가 크림이 꾸덕한데 느끼해서

내입에는 딸기케이크가 더 나앗긔...ㅋㅋㅋ

 

 

 

날 밝구 따뜻할 때 다시 오고싶었음!!

딸기케이크 진짜 넘넘 맛있었당!!!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