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감성 뉴 핫플 성수LCDC 방문기 1탄!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 [바 포스트스크립트]

솧디 2022. 1. 21. 10:4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또 요새 핫하디 핫한
성수LCDC에 다녀왔습니당!!!


일단 젤 중요한 주차!!!!

LCDC는 발렛으로 주차가눙하구욤!!
발렛비는 3000원이구 도장받으심 1시간가능해요!
그 이후 10분당 1000원!

3시간정도 있었는데 주차피 만오천원가량 나옴
ㅋㅋㅋㅋ주차비는 ㅎㄷㄷ함
그래도 성수에서 주차되는게 어디냐핫!ㅋㅋ




LCDC는 복합문화공간인데
디자인공방들이랑 음식파는곳들이
있어용!!ㅋㅋㅋ

LCDC로 입장!!ㅋㅋㅋ
눈오는날 가서 그런지 운치있고
더 좋았음!!ㅋㅋㅋ
평일이였는데도 사람 꽤 있었슴!!




4층으로 되어있어서 4층으로 올라가서
밥먹구 밑으로 내려올 생각이라
엘베로 고고!ㅋㅋㅋ
근데 엘베열렸을 때 놀랬음ㅋㅋㅋ
엄청 넓구 반질반질하구
이뿌다리!!!!!ㅋㅋㅋㅋㅋ






4층에는 바 포스트스크립트 밖에 없어용!ㅋㅋㅋ
바 포스트스크립트길어서 약칭으로 피에스로 부르더라눙ㅋㅋㅋ




암튼 이날 눈이와서
입구에





눈오리들 잔뜩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너무 귀여웠!ㅋㅋㅋㅋㅋ







공간에 신경을 많이쓴느낌 물씬~~
소품이랑 가구들이 분위기랑 완전 찰떡


차 갖고왔으니 당연히 논알콜로 긔긔


간단히 먹는거라
주문은 간단스무디킹하게햇긔!ㅋㅋㅋ





간단하게 먹을
방어세비체, 생면라자냐, 엔초비스파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간단하쥬?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파스타는 생면파스타야!!!!!!!
생면 최애라긔!!!ㅋㅋㅋㅋ 라자냐면도
생면인거 보면 여기 생면에 진심인듯!ㅋㅋㅋㅋ

맛도 괜찮았긔!!!!



방어 세비체!!!!!!!!!!!
이거는 뭐 맛없을수가없지!!!!!!

방어가 살짝 느끼한생선인데
상큼상큼하게 먹으니까 완전..살살녹아유~~~~




생면라자냐!

라자냐는 생면으로하니...좀 질긴..??
생면은 파스타로만!ㅋㅋㅋㅋㅋ





논알콜 칵테일인 너티카페
이게 식사포함 젤 맛있었음!!!ㅋㅋㅋ
강추강추


그 외 와인이나 칵테일 종류도 엄청
다양하긔!!ㅋㅋㅋ

취향것 골라골라 긔긔!ㅋㅋㅋ




시가렛타르트

디저트아니구 안에 고기들어있긔
식사말구 간단히 와인드실분들은
이거 꼭꼭 드셔보셈요!!ㅋㅋㅋ




다먹구 3층으로 고고!ㅋㅋㅋ

3층엔 소품샵, 디자이너공방들이 있는데
무슨 호텔 옆방 놀러가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상점들이 많이있어서
구경하는 맛이 쏠쏠함!!!!ㅋㅋㅋ


엽서랑 스티커 좋아하는 분들은
가면 마구마구 쓸어올듯!!ㅋㅋㅋ



는 내친구^^...

열시히 골라 담으셨긔!ㅋㅋㅋㅋ
다 너모너모 귀여워서 지갑조심하세융!!ㅋㅋㅋㅋ




이제 계단으로 내려가보게쑴!!ㅋㅋㅋ
2층엔 의류들이랑 1층엔 카페가 있는데

2층, 1층 리뷰는 다음에 2탄 포스팅
긔긔!!!ㅋㅋㅋ

LCDC 2탄 리뷰는 요기!!!
https://around-all.tistory.com/234

LCDC에서 카페 안가면 습습하지! 성수LCDC 2탄 [이페메라]

안뇽~~솧디입니다! 저번에 핫하다는 LCDC다녀와서 1탄 포스팅을 긔긔했는데욤!! LCDC 1탄 포스팅은 요기 ▼▼▼▼▼▼ https://around-all.tistory.com/228 감성 뉴 핫플 성수LCDC 방문기 1탄! 분위기 좋은 루프

around-all.tistory.com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