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일본에 찐으로 여행 온 감성 뿜뿜! 동인천 [코히별장]

솧디 2022. 1. 25. 13:1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저번에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신나게 중식코스 즐겼는데


관련내용은 요기

▼▼▼▼▼▼

https://around-all.tistory.com/225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끝판왕 중식코스가 나타났다! [연경]

안뇽~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인천 차이나타운을 다녀왔어용!! 주말에는 거리에 사람들 엄청많았었는데 코로나에 평일이여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은느낌?ㅋㅋㅋ 차이나타운 왔으니 맛난 중식 또

around-all.tistory.com


 

 

이제 밥을 먹고 후식타임고고

 

차이나타운 메인거리에서 좀만 걸어가면

일본목조주택 거리들이 왕창나와유~~

 

 

 

 

 

 

코히별장 등장!ㅋㅋㅋㅋ

 

완전 일본일본너낌이햐!!ㅋㅋ

건물앞 포토존도 있긔!ㅋㅋㅋ

자판기땜에 더더 일본느낌많이나는듭!ㅋㅋㅋ

여행온거같다리~~

 

 

 

 

 

안에 내부 찐으로 목조주택..임!!!

1, 2층으로 되어있구

2층으로 가는 계단은 약간 무서웟음...

ㅋㅋㅋㅋㅋㅋ 나무도 새거가아니라

오래된....너낌이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아기자기 따숩고 이뿜!!

소품들도 완전 겸댕이들천지임ㅋㅋㅋ

 

 

 

 

 

디저트나 음료도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본것들ㅋㅋㅋㅋㅋㅋ

또 파르페 못참구여ㅋㅋㅋ

메론소다, 파르페 딸기, 파르페 말차로

시킴!!ㅋㅋㅋㅋ

 

비주얼 넘나기대기대

 

 

 

 

2층으로 긔긔!!

 

안에 소품들 완전빈티지컨셉 제대로얌!ㅋㅋㅋ

이런 소품들 좋아하는 사람들은 완전 취저취저일듭!!

 

 

 

 

 

 

2층에는 야외테라스도있음!!

하지만..지금은 겨울이고...

너무너무 춥기에

테라스는 패스추천요ㅋㅋㅋㅋ

사진만 얼른찍음ㅋㅋㅋㅋ

 

 

 

 

 

 

 

뚜둔!!! 메뉴등장~~!!!

 

 

 

일단 컬러가 알록달록!!ㅋㅋㅋ

 

근데 내가 아는 파르페는 되게 긴...

그거..유리병에 들어있는 그거 생각했는뎅

 

 

 

 

 

 

이런 비주얼...임...ㅋㅋㅋㅋㅋ

근데 잔뜩 코스먹고온 상태라

아이스크림에 시리얼까지 먹으니

넘나 텁텁스.....ㅠㅠㅋㅋㅋ

이건 비주얼에 먹는맛이니ㅋㅋㅋㅋ

 

 

 

 

 

 

 

 

메론소다는 추천추천!!!

 

아이스크림이랑 소다조합도

굉장히 엄청나자나!!!ㅋㅋㅋㅋ

 

 

중식먹고 여기서 메론소다 긔긔하면

아주 딱좋을듭!!ㅋ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