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LCDC에서 카페 안가면 습습하지! 성수LCDC 2탄 [이페메라]

솧디 2022. 1. 28. 10:4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저번에 핫하다는 LCDC다녀와서

1탄 포스팅을 긔긔했는데욤!!

 

 


LCDC 1탄 포스팅은 요기

▼▼▼▼▼▼

https://around-all.tistory.com/228

 

감성 뉴 핫플 성수LCDC 방문기 1탄!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 [바 포스트스크립트]

안뇽~~솧디입니다!! 또 요새 핫하디 핫한 성수LCDC에 다녀왔습니당!!! 일단 젤 중요한 주차!!!! LCDC는 발렛으로 주차가눙하구욤!! 발렛비는 3000원이구 도장받으심 1시간가능해요! 그 이후 10분당 1000

around-all.tistory.com


 

 

4층에서 저녁을 먹었으니 이제 후식

티티타임을 긔긔해야겟죠?ㅋㅋ

 

 

 

 

 

일단 2층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르콩트 드콩트'에욤!ㅋㅋㅋ

 

이쁘니 옷들이랑 잡화들있어서

가서 겟겟해도 좋을듭!!ㅋㅋㅋ

 

 

 

 

 

LCDC 1층에 엄청넓게 카페 이페메라가

자리잡구있어용!! 

 

 

 

 

 

예쁜 엽서나 카드들이 액자에 전시되어있구욤!!

 

볼거리가 다양해서 역시나 귯귯!ㅋㅋㅋ

뭔가 LCDC매장에서 팔법한 물건들임ㅋㅋㅋ

 

 

 

 

 

본격메뉴 주문타임!!!

 

일단...여기는 커피 디카페인안되긔...

음료는 친구는 카푸치노

나는 밀크티시킴!!!

 

 

 

 

 

또 디저트충은...못참구요..ㅋㅋㅋ

 

타르트종류가 많긔!! 다맛나보영~~~

딸기타르트로 초이스!!!

 

 

 

 

 

주문한거 바로나와쥬구~~~

 

 

 

 

 

 

카푸치노에 하투하투까지 해주심ㅋㅋㅋ

 

 

 

 

 

 

 

딸기 가득가득한 트르트!!!!

 

타르트 맛있었따...!!!!!! 다른것두먹고팟는데

도저히 배불러서 한개로만....ㅋㅋㅋ

 

암튼 딸기많이들어가구

맛있었어용!!ㅋㅋㅋㅋ

 

 

감성감성 무장한 LCDC방문기 끄읏!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