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제주에서 심플하고 깔끔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제주 인덕면 [무로이]

솧디 2022. 1. 26. 10:1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제주도 1박2일로 다녀왔슴요!!

제주도는 겨울이 핫템인듯..원래 사람많지만

더더많았긔..ㅋㅋㅋㅋ

 

 

제주도에서 다녀온 카페중에

또 가고싶은 카페가 생겨버려따!!ㅋㅋㅋ

 

 

 

 

카페는 '무로이'라는 카페에용!!ㅋㅋ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신상빵집으로도 엄청 유명하다고해서 

다녀왓긔긔!!ㅋㅋㅋ

 

 

사진이 근데 어두컴컴스한데 

역광이런거 아니고 건물이 검정색임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날이 흐려서 어둑어둑... 날씨가

카페분위기랑은 더 잘어울리긴했음

 

 

 

 

 

 

 

 

내부는 넓디넓다!!ㅋㅋㅋ

갤러리같은 느낌이햐!!ㅋㅋㅋ

 

근데 사람들로

완전 풀풀방...ㄷㄷㄷ

 

생긴지얼마안됫다는데 엄청 핫핫하다잉!!

앉을자리 하나 딱있었음...!!

 

 

 

 

카페인지 빵집인지 ...빵 종류가 엄청많았음!!

다다 맛나보인당.............

 

빵 맛집으로 유명할만하네!ㅋㅋㅋㅋ

제주도 빵지순례코스로 들리셔도좋을듭!!ㅋㅋㅋ

옴총 먹음직스러브..ㅋㅋㅋㅋ

 

 

근데.....밥을 너무 너무 많이먹어서

빵은 노주문 ㅠㅠㅠㅠ

 

그래서 담에 또또가고싶었음...ㅠㅠㅠ

 

 

 

 

 

 

 

음료도 종류가 다양하구 디카페인 커피두 가능!!ㅋㅋㅋ

 

식후식후라 아메리카노로 시켰당!!ㅋㅋㅋ

 

 

 

 

 

 

 

밖에 보면서 티티타임하니

넘 좋다아~~~

 

 

담에는 꼭 빵들도 먹을테닷!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