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성수에 캠핑장 감성 느낄 수 있는 수제 버거집! [성수낙낙 버거보이]

솧디 2022. 2. 4. 13:5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다들 연휴라

한식 많이많이 드셨져?ㅋㅋㅋ

 

이제 한식은 그만 먹구싶다...하며 

먹으러간 햄버거!!!

 

 

 

 

 

버거보이 성수낙낙점!!

입니당~~

주차는 버거보이 건물 지하에 주차하면되구욘

계산하고 나갈때 차번호 말하면 등록해주심!

1시간30분? 1시간정도 무료!!

햄버거 먹기 시간 촉박하진않음!ㅋㅋㅋ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캠핑용품들!!

너무 추워서 쉬고있는

캠핑족들은 여기서 캠핑감성 느껴도

넘나 좋을듭!!!ㅋㅋㅋ

 

 

 

 

버거보이 캐릭터귀엽넹ㅋㅋㅋ

스티커두 가져갈수있음!!ㅋㅋㅋ

 

 

 

 

 

 

날이 추워서 핫팩도 주시는뎅

여기에서 버거보이 스티커 붙어있뚬!!

귀여웅~~~~

 

 

 

 

 

 

 

 

 

 

이제 본격 메뉴주문긔긔!!!ㅋㅋㅋ

 

솧디는  빅보이버거랑 사이드는 갈릭버터마요 감튀, 코우슬로

음료는 콜라로 시켜씀!!!ㅋㅋㅋㅋ

 

 

 

 

 

 

 

음료랑 소스류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담아와서 먹으면됩니당!!

 

 

 

 

 

요기컵에다가 먹을만큼 컵에 따라서 드시면되융!!ㅋㅋㅋ

컵에 캠프파이어하는

강아지 넘 귀엽당!ㅋㅋㅋ

 

 

 

 

 

 

메뉴 등장장!!!!

 

버거보이 친구가 맛잇다고 추추해서갔는데

역시... 맛있었다!!!!ㅋㅋㅋㅋ

 

 

 

안에 새우튀김패티 들어있는데

엄청뜨거움..ㅋㅋㅋ조심조심히 드시구욘!!ㅋㅋ

 

거기는 불맛좔좔!ㅋㅋㅋㅋ

버거처돌이로써 정말이지 못참즤!!ㅋㅋㅋㅋ

 

 

 

 

 

감튀랑 코우슬로도

햄버거만 먹기 적적한 나의 미각을

잘 달래주엇구욘!!ㅋㅋㅋ

 

 

 

완벅 해버림..^^

 

 

 

다음에 또또 가봐야디이~~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