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서울숲 브런치 끝판왕 옥수수피자 완전 취저야! [메종 파이프그라운드]

솧디 2022. 2. 7. 13:3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성수에 또 맛나니 브런치집이있다고해서

디타워로 긔긔했어용!!ㅋㅋㅋ

 

 

 

 

디타워는 서울숲에 디뮤지엄있는 건물이에용!!ㅋㅋ

주차는 디타워에 주차하시면되구욘

디타워 1층에 있는 메종 파이프라운드로 고고!!

 

메종파이프라운드 이용하시면

2시간 무료!!

 

 

 

 

 

 

 

 

 

 

 

 

1시쯤 갔는데 사람ㄷㄷ이얌! 

그래두 좌석 간격이 넓어서

코로나 걱정많이됫는데 

안심~~~

 

 

 

 

 

 

 

자리안내받아 앉았는데

조명이랑 물병이랑 컵...완죤 내스탈..ㅋㅋㅋ

가볍고 이뻐서

다들 사고싶다며 난리난리ㅋㅋㅋㅋㅋ

 

 

 

 

 

 

카페로도 이용가능해서

음료만 주문해도됩니당!!ㅋㅋ

하지만 저흰 브런치하러간거기에

메뉴 긔긔!!ㅋㅋ

 

 

아보카도&사워 도우 플레이트

레드라구파스타

옥수수피자

이렇게 시켰어용!!ㅋㅋㅋㅋ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오렌지에이드로 고고!!ㅋㅋㅋ

 

 

 

음료가 먼저나왓네욤!!ㅋㅋㅋ

 

플레이팅 이쁘게도해서 주는균!ㅋㅋㅋ

 

 

 

 

 

아보카도&사워 도우 플레이트

이구욘!ㅋㅋㅋ 브런치 정석같은 

메뉴인듭ㅋㅋㅋㅋㅋㅋㅋ

 

 

 

 

 

댤걀도 반숙이얌><

샐러드랑 아보카도랑해서

빵이랑 같이 챱챱 먹으면

넘 맛있음!!ㅋㅋㅋ

저 붉은색 소스사 맛있더균!!!ㅋㅋㅋ

 

 

 

라구파스타!!

 

면이 특이특이했구!!

소스랑 잘어울려서 나름 괜찮았긔!!ㅋㅋ

면이 두꺼워서 당황햇지만 

소스가 진해서 괜찮았음!!!ㅋㅋ

 

 

 

 

 

이 ...피자가 진짜 찐이야.....

원래 피자 좋아하긴하지만

옥수수가 완전 통쨰로 들어가있어서

왕왕 맛나긔!!!

 

중간중간 과자?같은것두 토핑으로되어있어서

식감도 재밌규~~

 

너무너무 맛잇게먹었음!!!

피자생각나서 또또 가고파잉...

 

 

 

 

 

 

 

헤헤...완전 다먹었...ㅋㅋㅋㅋ

소식좌 친구들이랑 갔는데도

다먹어버릠!!!!!ㅋㅋㅋㅋㅋㅋ

 

분위기랑 음식 짱짱취저였긔!!ㅋㅋ

 

디뮤지엄가서 전시보고

메종파이프그라운드가서 식사하면

딱 좋을듭!!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