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빈티지 컨셉에 충실해버린 카페! 디저트도 진심이네?! 건대 [그리네]

솧디 2022. 2. 8. 15:1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또또 건대에 있는 뉴뉴카페를 

다녀왔습니다아~~

 

 

 

 

 

 

건대맛의거리에 위치하고있는

'그리네'입니다!!

 

 

생긴지는 좀 된거같은뎅

지나가기만하고 처음가봄!!!ㅋㅋㅋㅋ

 

좁은 골목길에 있는데

혼자 하얘가지구

금방 찾으실수있을듭!!ㅋㅋㅋ

 

 

 

 

1,2층으로 되어있는데

인테리어가 빈티지느낌 가득가득!!!!

사진스팟하기 넘나 좋을듭!!!

 

 

 

 

 

 

 

글고...젤 좋은건

디저트 종류가 옴총옴총 많다아~~~

 

케이크도있규~~ 파이도있규~~

스콘이랑 도넛등등 완전 종류엄청나~~

 

고르는 재미가있었긔!!!

 

버터케이크는 시즌될때마다

바뀌는거같은뎅 이번에는 설날케이크였당

ㅋㅋㅋㅋ귀엽긔!!

 

 

 

 

 

 

우리의 픽은

크럼블파이!!!!

 

앤다 초코스콘!!

안에 누텔라?잼 가득들어가있긔!!

 

 

 

 

 

 

 

음료메뉴는 이렇게있구우~~

 

오늘은 디저트가 메인이라

아메리카노로 초이스!!!

참고로 디카페인은 안됩니다아!ㅋㅋ

 

 

 

 

 

주문하고 2층으로 긔긔!!

 

2층은 1층과 다르게 어두컴컴스한...ㅋㅋㅋㅋㅋ

앤다 풀방!!ㅋㅋㅋ주말인지라

사람이 많았어용!!ㅋㅋㅋ

 

 

 

 

 

 

 

크럼블파이랑 초코스콘!!!

 

크럼블파이 취저취저였음!!

위에 크럼블이 엄청 가득 들어가있음!!!

글고 노눅눅!!!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넘 좋았긔!!!!!

 

 

 

 

 

글고 여기는 리유저블컵에다가 음료줍니다아~~

아마 가지고가도될듭!!ㅋㅋㅋㅋ

근데..뜨거운음료도 저기에 준다는거....

 

아이스로 시키길 다행임..ㅋㅋㅋㅋㅋ

 

 

 

빈티지무드 뿜뿜한 건대 그리네였음당!!!

다른 디저트들도 머거봐야징!!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