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남양주 [고당 베이커리] 한옥에서 운치있게 빵 먹고싶음 드루와!

솧디 2021. 4. 27. 13:38
반응형

 

 

 

 

앙뇽~~ 솧디임당~~

 

 

솧디 팡수니라서 또 

팡먹으러 갔지모얌!ㅋㅋㅋ

 

 

 

 

 

 

 

 

 

 

저녁에 가두 차들이....ㄷㄷ

 

주차장  

마니 찼구연..ㅋㅋㅋㅋ

 

 

이거 또 한 느낌 벌써나는뎅?ㅋㅋㅋ

 

 

 

 

 

 

 

 

 

 

 

입구에욘!!

'이리 오너라~~~~'

 

하고 들어갈판ㅋㅋㅋㅋㅋㅋㅋㅋ

 

 

 

 

 

 

 

 

 

 

 

 

 

빵 먹는 곳들 ㅋㅋㅋㅋ

 

방처럼 안에 

들어가서  빵 먹으면 되긔~~

 

 

 

 

 

 

 

 

 

 

 

고당베이커리 본진에 도착했다!!!!!

 

 

여길 누가빵집으로 알겟냐며...

ㅋㅋㅋㅋㅋ

 

 

한옥 아쥬 이쀼규~~~

 

 

 

 

 

 

 

 

 

 

 

 

소세지 페스츄리

 

이런모양은 생전첨봄ㅋㅋㅋㅋ

핫도그인줄 ㅋㅋㅋㅋㅋㅋ

 

 

 

 

 

 

 

 

 

 

 

 

케이크들두 있는뎅

늦게가서 많이 털려부렀따!!!!!!

 

 

 

 

 

 

 

 

 

 

 

 

가격대좀 있는편인듭!

빵하나에 5~6천원하는것들이 많음ㅋㅋㅋ

 

 

 

 

 

 

 

 

 

 

우왓~~~

 

그래두 이정도면 팡 적당히 있는듯한디?

 

요기 핫플이라 원래 저녁되면

탈탈 털린데욥!!

 

 

그래도 있는 팡들 중에

골라보쟈규~~~

 

 

 

 

 

 

 

 

 

 

 

앉아서 먹으려고했는뎅

시간이 넘나리 어둑어둑해서

밤 운전 자신없어서 그냥 포장함ㅋㅋㅋㅋ

 

 

 

 

 

 

 

 

 

 

 

 

 

요런식으로 포장해쥬심~~

 

 

 

 

 

 

 

 

 

 

 

 

테이블두 있규~~

에서 먹을 수 도 있규~~

 

 

 

 

 

 

 

 

 

 

 

 

 

돌담길이랑 한옥이랑

먼가 분위기 짱짱맨임!!!!ㅋㅋㅋ

 

 

 

 

 

 

 

 

 

 

 

 

 

 

아이스초코 겟해서

팡이랑 소듕하게 집가야즤~~~~

 

 

 

 

 

 

 

 

 

 

 

 

가늘길에도 예뻐서 찍어버림!ㅋㅋㅋ

소나무랑 조명이랑 한옥길이랑

너무 잘 어울령~~~~

 

 

 

담엔 좀 일찍가서

즐기다 와야게뚬!!!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