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남양주[기와집순두부] 비오는 날에는 녹두전이지!ㅋㅋ

솧디 2021. 4. 29. 09:51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당!

 

오늘 날씨가 왜이리 흐릿흐릿..

이번주 내내 날씨가

흐릿함요....

 

 

 

이럴땐 전 생각나규~~~

 

 

 

그래서

 

 

 

'기와집순두부'

 

남양주본점이규욘~~~

드라이브 코스겸 다녀왔었쥬!ㅋㅋㅋ

 

 

 

 

 

 

기와집순두부답게

기와집들로 되어있는

식당임ㅋㅋㅋㅋ

 

 

요새 솧디 한옥매니아된듯ㅋㅋㅋ

 

 

 

 

 

 

 

 

으로 입장하실게연~~~

 

 

 

 

 

 

 

 

 

물론 좌식말구

입식 테이블두 있규~!

치마입규 좌식식당가면

쥬금인거RG?

 

다행히 솧디는 이날 바지!ㅋㅋㅋ

 

 

 

 

 

 

 

메뉴판 바쥬시구~~ㅋㅋ

 

사실 여긴 순두부집이라 순두부 먹어야 할것같지만

솧디는 생두부 앤다 수육 앤다 녹두전

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

 

꾸냥 내맴임ㅋㅋㅋ

저게 먹고싶었음ㅋㅋㅋㅋㅋ

 

 

 

 

나왓규~~~

두부가 매우 꼬소하더군!!

솧디 두부덕후!! 최고~~

양은 적지만 뭐 ㅋㅋ

두부가 ㅅㅌㅊ

 

 

 

 

 

 

 

녹두전두나왓구연~~~

 

비주얼은......ㅇ0ㅇ??

 

첨엔 저두 당황햇지만ㅋㅋㅋ

걍 너무 평범쓰함..ㅋㅋㅋㅋㅋ

 

 

근데 한입먹고 극락ㄴ0ㄱ

 

꼭 드셔보시는거 추추천!!!!!!!

 

 

 

 

 

 

 

 

요렇게 한상차려주심여!ㅋㅋㅋ

밑반찬많치는않긔~~

 

저것만 먹어도 사실 배부르기땜에 ㅋㅋ

 

 

 

 

하...날 꾸리꾸리하니깐

 

녹두전이 너무 생각나구연...

 

 

 

이따 먹으야겟으영!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