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청담[돈주다] 고기 is.... 예지앞사♡ 목살 앤다 삼겹살!

솧디 2021. 4. 30. 13:48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닷!!

 

어제 저녁에 돼지꼬기꼬기 먹으러

다녀왔습죠~~

예~~~

 

 

어제 비도오구 그래성

생각이낫구욘..ㅋㅋㅋㅋ

 

 

 

 

 

 

 

'돈주다'

다녀와꾸욘~

 

저녁 일찍가서인지

사람은 별루없었다능..ㅋㅋㅋㅋ

 

나중엔 사람들 들어오긴했지만ㅋㅋ

 

그래도 지금 킹시국이라 한산한듯해욤~~!!

 

 

 

 

 

 

 

킹뉴판 구성이구욘~ㅋㅋㅋ

 

목살이랑 항정살루 시켜부럿!!!!!

 

 

 

 

 

 

 

 

 

 

세팅은 요렇게

정갈하게 해쥬심돵~~~

 

 

ㄴH ㅅrㄹ5 명01...☆

 

 

 

 

 

 

 

 

고기들이 완전 신선..........

 

 

목살먼저 꾸어쥬시규~~~~

 

쫄깃하니 통통하니

 

육쥽 오예~~~

 

멜젓콕콕 찍어먹음 

갸꿀~~~~

 

 

 

 

 

 

 

 

일행분은 쐬주 까버렸구 ㅋㅋㅋㅋ

 

솧디는 알쓰라 사이다...^^

 

삼쏘도 좋규

삼사도 붸릐 굿!!!

 

 

 

 

 

 

 

이제 항정살 타임이규~~~

 

 

점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닷!!!!

 

 

고기는 잘구워야 맛이제~~~

 

 

 

 

 

 

 

 

 

와.......

 

항정살은 증멜......

 

쩐다..........

 

 

고깃집아니면 사실 먹기힘들자너

 

근데 알맞게 구워주시니깐

 

넘나 살살녹았으~~

 

 

 

 

 

고기먹었으면

식사가야죱!ㅋㅋㅋㅋㅋ

 

폭탄달걀찜!!!

먹어쥬구~~~~

 

달걀 처돌이 돌격!!!!!!!

 

 

 

 

 

 

 

 

 

 

왜 고기먹고나면

 

라면먹고싶냐.............

 

나만그런가?ㅋㅋㅋㅋㅋ

 

 

 

 

 

 

 

 

 

 

 

아주 맛나게 먹어쥬구~~ㅋㅋㅋㅋ

 

식사는 다한 상태 ㅋㅋㅋㅋㅋ

이게 또들어간다...ㅋㅋㅋㅋㅋ

 

 

 

 

역시 돼만족!ㅋㅋㅋ

고기 좋구

신선하구~

쫄깃~!! 냠냠꿀꿀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