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안국역[도마 유즈라멘] 비오고 추워서 오늘 암것도 하기싫으니깐 라멘을 먹자!!

솧디 2021. 4. 30. 16:2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오늘도 어제에 이어

비가오는군요...

 

 

오늘 야구도

우취각이구

낼 경기예매한것도

우취각이구

 

하지만 금요일이구~ㅋㅋㅋㅋ

 

 

이럴땐 걍 라멘먹으러

가쥽세~~

 

 

 

 

 

 

 

이곳은 '도마 유즈라멘'이라는

라멘집이규~~

 

 

 

 

 

 

안국역 근처에있어욘~ㅋㅋㅋ

 

 

 

 

 

 

 

 

 

라멘집키오스크

주문하는곳이 많은듯..ㅋㅋㅋ

 

소금라멘/ 간장라멘

으로 주문완료~~!!

 

 

 

 

 

 

 

도마유즈라멘가는 길인데

요렇게 안내되어있어여 ㅋㅋ

 

참고바람YO!

 

 

 

 

 

 

 

 

암튼 입장해주구~~~

 

 

 

 

 

 

 

저희는 바 테이블

착석!!!

 

 

주방도 가까이 보이구

구경함서 기다려줍세~~~~~

 

 

 

 

 

 

 

홀 생각보다넓쥬?ㅋㅋㅋㅋㅋ

 

 

 

 

 

 

음식나와뀨~~~~

 

 

요건 시오라멘!(소금라멘)

 

담백스무디킹하구연!

 

 

 

 

 

 

요건 쇼유라멘(간장라멘)

 

 

깊은맛 작렬!!!!

 

 

 

무엇보다 중요한건

 

여기 육수랑 면 무한리필.........ㄷ ㄷ 

ㄴ0ㄱ

 

우리같은 먹깨비들에겐

안성맞춤이구욘~~!!

 

 

제가먹은 라멘가격은 

10,000원~11,000원

이였슴!!

 

 

 

 

아주 또 돼만족한

식사를 해버렸고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