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맥도날드[베이컨 빅맥] 햄버거 신상은 무적권 먹어야즤~~!!!

솧디 2021. 5. 3. 14:12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다!!

 

 

솧디 햄버거처돌이인거

RG?

 

주말에 잠실구장가면서

맥날들려씀요 ㅋㅋㅋ

 

 

 

야구장 안에서 취식안되규....

흐규...

그래서 먹구 가기루 결정!!

 

 

 

 

 

요긴

맥도날드 신천점

(잠실새내역)

 

종운 가기전에 잠실새내들려서

먹는거 국룰이자네~~

 

 

 

 

 

 

 

 

 

해피밀세트 안먹지만 ㅋㅋ

선물은 함 쳌 해쥬구~ㅋㅋㅋ

 

기영이 얼굴모양의 컵이로군......

 

 

 

 

 

 

 

 

3시30분정도에 왔는데

사람들 많규.... 

 

그래서

점원분들

바쁘다바빠 모드!

ㅋㅋㅋㅋㅋㅋㅋ

 

 

솧디는 신메뉴인 

'베이컨 빅맥'

세트로 긔긔!!

 

친구는

'슈비버거'

세트로

긔긔~!

 

 

 

 

 

 

 

1층 풀방이여라 

2층으로 올라가씀!!ㅋㅋㅋ

 

 

 

 

 

 

 

 

맨날 드라이브쓰루로만

먹다가 간만에

매장에서 먹으니 신선하규 ㅋㅋㅋㅋ

 

 

 

 

 

 

 

솧디는 롯데리아뷰에서

먹기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햄버거 오픈전에!

 

 

 

빨대가 ...없다....?

 

 

 

 

 

왜냐면....

 

 

 

환경문제로인해

빨대가 사라졌다눙..!ㅋㅋ

 

 

참고참고해쥬시규욘~~

 

 

 

 

 

 

 

이제 본격적으루 먹어보조ㅑ~~~

 

 

 

 

 

요건 제친구픽인

'슈비버거'

 

친구님은

새우처돌이라 슈비버거로 

드셨음!

 

 

 

 

 

 

블로거 친구땜시

갈라드셨구욘 ㅋㅋㅋㅋㅋ

붸릐 떙큐~><

 

친구말로는 빵을

팬에서 너무익힌느낌?

 

번이 약간 오버쿡으로

구워진듯 ㅋㅋㅋㅋ

 

 

 

 

 

 

솧디픽인

'베이컨빅맥'

이구욘~

 

 

 

 

 

 

솧디도 으로 갈라보았구욘!ㅋㅋ

 

빅맥베이컨 추가가 

소소하게 되었는

느낌?ㅋㅋㅋㅋ

사실 잘 보이지도않음ㅋㅋㅋㅋ

 

 

 

 

 

베이컨 살짜쿵 보이시나연?~~

 

햄버거 번많이 구워진

느낌이긴 하지만

베이컨 맛 때문에

잘 느껴지진않았구욘ㅋㅋㅋㅋ

 

맛있게먹었음!ㅋㅋㅋㅋ

 

 

600원 차이

빅맥보다 먹을만하기땜시

담에두 먹을듯함!

 

 

구롬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