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노 국밥러도 먹는 [엄용백 돼지국밥] 깔끔스무디킹!! 분위기 무엇? 여기 국밥집 맞음?

솧디 2021. 5. 4. 14:43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당:)

 

 

날씨가...매우 안좋네요

낼 쉬는날인데

날이 넘나 궂어버리규...

 

솧디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타입

 

이럴땐 국물이 땡기시쥬?~

 

 

 

요기가 오디게~~~~

 

여기....

 

돼지국밥집이에여...ㅋㅋㅋㅋㅋ

 

 

오잉?ㅋㅋㅋ

 

 

이런 분위기

국밥집은 첨일세 ㅋㅋㅋ

 

가게명은

'엄용백 돼지국밥'

 

이름은 넘나리 돼지국밥집이구욘ㅋㅋㅋㅋ

 

 

 

 

이제 안으로 입장 긔긔~~

 

사실 솧디는

노 국밥러....

 

국에 밥말아먹는것을

그다지 ..선호하지않습니다만ㅋㅋㅋ

 

 

 

 

친구강력추천으로

여기 와버려꾸~ㅋㅋㅋ

 

 

 

 

 

 

 

안에도 옴총 세련되고...

 

아니 고급져 ㅋㅋㅋ

 

돼지국밥집인거 아직도 안믿김ㅋㅋㅋㅋㅋ

 

 

 

 

메뉴는 요러하구~~

 

'부산시 돼지국밥'이랑

 

'밀양시 돼지국밥'이랑 

 

시켜버려꾸욘~~~

 

 

 

 

 

 

 

솧디같은

노국밥러들을 위한

라멘메뉴도이씀ㅋㅋㅋ

 

돼지국밥먹으면서

라멘국물이랑 맛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메뉴가 있어버리기!ㅋㅋㅋ

 

 

 

 

드뎌나와꾸~~!!!

 

 

 

 

 

 

 

수육서비스

주시는군욤!

 

 

좋구욘~~

 

 

 

 

요롷게 국물이 진~~~한게

 

밀양시 돼지국밥!!

 

 

이런건 입술 쩍쩍 달라붙는거RG?ㅋㅋ

 

 

 

 

 

 

 

 

 

요곤 깔끔스무디킹한

부산시 돼지국밥!

 

 

 

솧디는 냄새 많이 안나는

부산시 돼지국밥이 더 나은듯?

 

밀양시 돼지국밥도

냄새는 많이안나욤ㅋㅋㅋ

 

 

 

노국밥러도 깔끔스무디킹하게 

다 먹어버려꾸~~~

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