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 마라탕[라공방] 누가 마라 맵다고햇냐..맵기조절 쌉된다눙!!!

솧디 2021. 5. 10. 14:13
반응형

 

 

 

 

앙뇽~ 솧디입니닷!!

 

요즘 솧디 새로운 플젝으로 인해

넘나 힘든 하루하루 보내고있는 

있는 와.중.에

 

나님 맵찔이께서

마라탕이 땡겨버렸구!

 

 

사람이 힘들면

매운게 땡긴다더니 사실로 들어나...

ㅋㅋㅋㅋㅋ

 

 

 

 

 

건대 스타시티 내에 있는

'라공방' 다녀왔구욘~~

 

 

 

 

 

스타시티 들어가면 바로나옴ㅋㅋ

 

레드레드문으로

들어가쥬구~~~

 

 

 

 

 

 

 

점심타임 좀 일찍와서

사람들은 많이없었긔!!ㅋㅋㅋ

 

 

내부 굉장히 깔끔스무디킹!!!

 

 

 

 

 

 

 

본격 마라탕 재료 털러가보셔야쥬?~~~

채소버섯국룰로 넣어쥬구~~

 

 

 

 

내사랑 분모자랑 

목이버섯 쓸어담기 ㅋㅋㅋㅋㅋ

 

 

 

 

 

 

건두부 안들어가면

그거 마라탕아님ㅋㅋㅋ

 

 

 

옥수수면이랑 중국당면

국룰!!ㅋㅋㅋ

 

 

 

 

 

꼬치도 넣규~

 

피쉬볼 사랑하구연

 

 

 

 

 

 

음료도 이뙇!!!

 

 

 

 

 

 

 

단무지도 챙겨!ㅋㅋ

단무지는 무게제외임당ㅋㅋㅋ

 

 

 

 

이렇게 야무지게 쏵쏵 쓸어담아쥬구~~

 

소고기 추가하구

솧디는 맵게 먹으러 마라탕집 왓지만

용기없어서

1단계로 ㅋㅋㅋㅋㅋ

 

 

 

 

 

 

 

꿔바로우 무적권 시켰구연!!

 

 

작은걸로 초이스!!ㅋㅋㅋ

 

 

 

 

 

옆에 바로 주방있어서 볼수있당!!

 

옴총 깔끔스무디킹?!ㅋㅋ

 

 

 

 

 

셀프바에서 

이제 소스랑 물(따뜻한 차)이랑 밥이랑 

가져가심되구욘~!

 

 

 

 

 

 

 

 

따뜻한 차 담아쥬구~~~

 

 

 

 

 

 

소스도 다양하니 자유롭게

커스텀하면되시겟구욘~~

 

근데 보통

땅콩소스+고추기름+설탕

 

국룰ㅋㅋㅋㅋ

 

 

 

 

 

요롷게 자리와서 세팅세팅!ㅋㅋㅋ

 

 

 

 

 

 

저의 마라탕이 도착햇구욘!ㅋㅋㅋ

 

1단계라서 색이 굉장히

허옇..ㅋㅋㅋ맛없어보이는건

기분탓입니다!ㅋㅋㅋ

 

 

 

 

 

 

배고파 욕심에

엄청많이 때려넣었구여 ㅋㅋㅋㅋ

 

 

안 맵구 맵찔이에겐 딱이였긔!!

 

 

 

 

 

 

 

마라탕 반정도 먹고나니

 

꿔바로우 도착했구욘~~~

 

 

 

 

 

 

가위집게주심ㅋㅋㅋ

그걸루 한입크기로 잘라쥬셈~~

 

 

 

 

 

 

 

일단 굉장히 바삭하구!ㅋㅋ

 

돼지고기에 밑간을 안한것인지

돼지고기 향이 확남ㅋㅋㅋ

 

소스 안찍으면 싱거움ㅋㅋ

그래서 소스 꼭꼭 듬뿍 묻혀먹음

ㅋㅋㅋㅋㅋ

 

 

 

 

 

 

 

솧디 또 돼만족해버렸꾸!ㅋㅋㅋ

 

 

마라탕은 아무래도 욕심히 과햇..ㅋㅋ

 

 

마라탕인데 안매워서 좋았음(?)

 

 

암튼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