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익선동 [온천집] 킹갓제너럴 샤브샤브 끝판왕 오심... 근데 웨이팅도 끝판왕^^

솧디 2021. 5. 11. 11:08
반응형

 

안뇽~솧디입눼다!!

 

 

먹짱인생에

식당 분위기 취저

1티어..

등장했네요...

 

 

 

 

 

익선동

'온천집'

이라는 곳이구여~~

 

 

일본 료칸 스톼일의

식당인듯!ㅋㅋ

 

 

 

 

 

 

 

 

분위기...1티어 맞죠?

 

감성 못 참는 분들은

꼭 가보세연!!!!!

 

 

대신..웨이팅...있구요...

 

아니 많구요......

 

 

 

 

 

 

암튼

구조가 굉장히 특이했..

 

식당이 ㅁ으로 되어있돠..ㅋㅋㅋ

 

 

 

 

 

 

 

 

 

 

내부는 는 요러합니당~

좌식으로 ㅋㅋㅋ

 

이거시 찐 오리엔탈리즘ㅋㅋㅋㅋ

 

 

 

 

 

 

 

 

 

 

 

요렇게 세팅해쥬구~~

 

오늘의 메뉴는

당.빠

샤브샤브

입니당!!

 

 

 

 

 

 

 

 

 

 

 

?

 

??

 

??????????????????

 

 

뭐야........이 화려함은...??

 

 

 

 

 

 

 

 

이런 샤브샤브

첨인듯...

 

 

돈 많이벌어서

자주 와야지...

 

 

 

 

 

 

 

 

다들 선뜻 못먹고

사진 옴총 찍으심ㅋㅋㅋㅋㅋ

 

 

고기빛깔두...이쁘구욘....

 

 

 

 

 

본격 먹방이 시작되었구욘

ㅋㅋㅋㅋㅋ

 

 

 

일단 비주얼 초토화..ㅋㅋㅋ

 

다 때려넣어!ㅋㅋㅋ

 

 

 

 

 

 

그래도

버섯 정갈한거 보소..ㅋㅋㅋㅋ

 

 

소스들 콕콕 찍으면서 

먹으면 담백스무디킹!!

 

재료신선하다....

돼만족 안할수가없군...

 

 

날씨 좋을 때 꼭 가보시는거

추추!!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